상단여백
HOME 연재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
(19금) 성폭력 장교들 "똥구멍 막히는 지옥행"[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282)] 이승호 동화작가
  • 관리자
  • 승인 2018.07.09 11:20
  • 댓글 0

군 고위급 장교들의 성폭력-성희롱 사건이 잇따라 드러나고 있다. 부하 여군 성폭행하려던 해군 준장이 뉴스의 주인공이 된 게 불과 며칠 전 일인데, 이번엔 육군 모부대 소속 영관급 장교 2명이 같은 부대 여군 검사들을 성희롱했다가 개망신을 당하고 있다.

국방장관 송영무는 이에 최근 ‘긴급 공직기강 점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軍성폭력 가해자는 군복 입을 자격이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단다. 징계하고 처벌하겠단 얘기다. 군복을 벗기겠단 얘기다.

"똥구멍 뚫어줘유!"

송영무가 이왕 “성범죄 저지른 자들을 벌주겠다”고 나섰으니, 스승으로 모시고 한수 배울 분을 소개해드린다. 도시대왕(都市大王)이시다. 성범죄자들을 벌 주시는 분이다. 성범죄자들을 풍도지옥에 가둬두고 고통의 오르가슴을 한껏 느끼게 해주신다.

풍도지옥은 어떤 곳인가. 바람길[風塗]의 지옥, 흙바람의 지옥이다. 흙바람에 기가 다 날아가버리는 지옥이다. 바닥의 진흙이 똥구멍 포함, 몸뚱아리의 모든 구멍을 막아버리는 지옥이다. 기의 구멍, 기공을 막아 숨 못쉬게 만드는 지옥이다. 기가 막히니 과연 기가 막히는 지옥이다.


(부록)


풍도지옥
불교의 10대 지옥 가운데 하나. 지옥의 맨 아래쪽에 위치. 배우자 있는 사람을 넘본 자가 간다.

"관장은 안해준다......"

도시대왕
서울시장 출마한 적 없음. ‘도시’는 서울시가 아니라 ‘아름답게 다스려 중생을 구한다’이라 함. 더 이상은 나도 모르겠음.

관리자  freemediaf@gmail.com

<저작권자 © 자유언론실천재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