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재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
(7금) 구더기=예천군의원=조재범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393)] 이승호 동화작가
  • 관리자
  • 승인 2019.01.11 00:58
  • 댓글 0

(1)

시체 파먹는 구더기로 태어났으나 운이 좋아 사람꼴이 되고 그럴듯한 직업까지 구한 놈들이 있다. 노르웨이 등 북유럽 지역에 거주하는 난쟁이들이다. 구더기로 태어나 대장장이, 기술자가 되어 신들에게 무기를 만들어주며 살아가니 나름 기특한 놈들이다.

(2)

사람으로 태어났으나 구더기만도 못한 놈들이 있다. 가이드 폭행 박종철, 접대부 갈구 권도식 등 예천군의원들이다. 심석희 성폭행 조재범도 그런 부류다. 놈들은 구더기 주제에 운이 좋아 그럴듯한 직업까지 구해 사람인 척 살아왔다. 나름 권력자가 되어 의원질을 하고, 코치질을 하였다. 사실 구더기만도 못한 놈들이다.

(3)

예천군의원 가운데 범행 당사자, 무책임한 방조자가 아니었던 사람은 구더기 그룹에서 제외한다. 체육계에 또다른 구더기들이 있다는데, 아직 이름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것들은 구더기 그룹에 포함한다.

(부록)

구더기로 태어나.....

드베르그. Dvergr. 시체 파먹던 구더기들이 변신하여 장인, 기술자로 변신한 난쟁이들. came from maggots that formed on Ymir's skin as he was killed by Odin, Vé and Vili. Odin transformed the maggots into dwarves. 북유럽 신화에 등장. creatures in Norse mythology.


최초 서식지

거인 이미르의 시체. 사람의 꼴을 주고 지혜를 준 것은 신들이었다. 현 서식지는 지하세계에 있는 요정의 나라 스바르트알바헤임. lives in deep caves.

기술자들

대장간 일에 재능이 있어 신들에게 무기 따위를 만들어 준다. 놈들이 만든 명품으로는 표적을 반드시 맞추고 손 안으로 되돌아오는 궁니르, 무엇이든 때려부수는 쇠망치 따위가 있다. They are associated with craft and metal work, wisdom, and is efficient with unique magic.

이름

Dvergar or Norse dwarves (Old Norse dvergar, singular dvergr)

관리자  freemediaf@gmail.com

<저작권자 © 자유언론실천재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