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재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
올해도 빠꾸?[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383)] 이승호 동화작가
  • 관리자
  • 승인 2019.01.02 17:38
  • 댓글 0

(1)

그 개같은 놈들은 북미 대륙의 산림지역에 산다. 놈들은 앞으로 걸을 줄을 모른다. 오로지, 초지일관 빠꾸만 한다. 뒷걸음질만 친다. 빠꾸만 하니 퇴보, 퇴행의 아이콘이라 할만하다.

놈들은 찻주전자 끓는 소리를 낸다. 그 소리가 귀를 불쾌하게 하는 고주파다. 신경 박박 긁는 하이피치다. 놈들은 열받으면 아가리에서 김을 내뿜기도 한다. 펄펄 끓는 찻주전자에서 뿜어져 나오는 김과 같다. 그 김은 바람결에 사라지니 허망하다.

퇴행하고 신경 긁는 소리를 내는 놈들이긴 하지만 미덕이 하나 있다. 놈들은  그나마 수줍어하고 부끄럼을 탄다. 그래서 숨어살며 여간해선 사람 눈에 띄지 않는다. 이게 놈들의 미덕이다.

“뿜냐?”


(2)

한국 여의도에 비슷한 존재들이 있다. 그들은 앞으로 걸을 줄을 모른다. 오로지, 초지일관 빠꾸만 한다. 뒷걸음질만 친다. 빠꾸만 하니 퇴보, 퇴행의 아이콘이라 할만하다.

그들은 가끔 청각을 괴롭히는 고주파 소리를 낸다. 신경 박박 긁는 소리다. 그들 가운데 열받은 자들은 쉭쉭 김을 내뿜기도 한다. 그 김은 더러운 냄새만 남기고 바람결에 사라지니 허망하다.

그 존재들은 북미의 개들과는 달리 부끄럼을 모른다. 그래서 수시로 무시로 사람 눈에 띈다. 눈에 띈다는 이것, 바로 이게 그들의 최고 악덕이다.

자한당 이만희(왼쪽)와 주전자개의 샤우팅.

(3)

새해가 됐다. 한걸음이라도 앞으로 나아가는 한해가 되면 좋겠다. 자한당 등등 여러분, 새해에는 빠꾸 샤우팅 그만하고 한걸음이라도 앞으로 나가보자. 뭐, 싫다구? 에라이, 내 그럴 줄 알았다!


(부록)


찻주전자 괴물

Teakettler. a legendary creature from American folklore with origins in lumberjack culture, specifically the lumber camps of Minnesota and Wisconsin.

생김새

a stubby legged dog with round cat ears.


행동특성

빠꾸만 한다. It only walks backwards. it emits a high pitched whistle like that of a tea kettle when it contain boiling water. 김을 내뿜는다.


장점, 미덕

They are shy and not often seen.


이름 유래

Its name comes from the sound it makes, which is akin to that of a boiling tea kettle. if a boiling kettle is heard and nowhere to be found, it is sure that a Teakettler is nearby.

“고마 뿜자....” [연합뉴스]


(관련기사)


'이만희 샤우팅'에 폭발한 홍영표 "이러자고 운영위 소집했나?" '김정주 녹취' 공개에 민주 "3년 임기 채워"... 오마이뉴스

임종석 조국 때리려고 '가짜뉴스' 집어든 자유한국당 '역풍'빈축.... 자유한국당이 임종석 비서실장과 조국 민정수석을 때리기 위해 '가짜뉴스'를 집어들어다가 '역풍'을 호되게 맞고 있다. 국회 운영위원회 생중계를 지켜본 국민들은..... 한강타임즈

조국 부르고 빈손으로 끝낸 한국당.... 일부 내용은 역풍을 맞기도 했다. 콘텐츠 부족에 시달린 한국당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과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의 태도 등을 문제 삼았다. 전략 부재와 준비 부족으로 변죽만 올리다 민주당에게 '한 소리' 듣는 장면도... 머니투데이언론사

조국이 아닌, 한국당 청문회가 된 국회운영위.... 미디어스

박지원 “野, 조국 불러내놓고 증거도 없이.... 민주당 판정승.... 음해성 가짜 뉴스를 정치적 비토 세력이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공격하기 위해서 정치 공세 소재로 활용하고... KBS

“배불리 마시고 올해도 계속 뿜어야지....”

이만희 자충수 된 '비례 23번 김정주' 출처는 김문수TV.... 다음 질의자로 나선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김정주씨는 새누리당 비례대표 23번"이라며 공익 제보의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김 의원은 “이만희 의원이 흥분하는 것을 보고 깜짝...” 고발뉴스

관리자  freemediaf@gmail.com

<저작권자 © 자유언론실천재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